소중한 데이터가 안전하게 복구하세요 (" 채택 즉시  기부 참여합니다. ")
복구안내

문제원인은 바이러스입니다.
 

아래 방법으로 실행하시면 해결되실 수 있으며 아래 작업전 PC에 대해 백신으로 치료후에 실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1. 파일이 숨김폴더로 되어있을 경우

탐색기에서 숨김폴더 보기를 할 경우 기존 파일이 보여지신다면 데이터를 PC나 다른 저장장치로 백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후 데이터를 확인하시고 폴더나 파일 속성에서 숨김파일 속성을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숨김 속성이 해지가 되지 않을 경우 아래 순서대로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a. 키보드 [윈도우] + [R]

 

b. 열기란에    cmd    입력후 엔터


 

c. F:  엔터  (F는 드라이브 명이므로 드라이브 를 넣고 엔터를 치세요)

 

d. attrib *.* -s -h -r /S /D  입력 후 엔터

 

 

2. 파일 구조가 손상된 경우

위의 방법으로도 데이터가 보이지 않는다면 아래 안내에 따라 데이터복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복구를 진행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전문 데이터복구업체에서는 의뢰하실 경우 
1. 데이터복구요청시 무료진단 후 정확한 데이터복구비용 안내
2. 사전 과금 없이 데이터복구 진행
3. 의뢰 고객이 데이터를 확인 후 수령할 때만 데이터복구 비용이 과금 되오니

데이터복구업체를 빙자한 사무실도 없는 유령업체들에게 피해를 입지마시고 중요한 데이터라면 직접 데이터복구업체에 내방하시어 상담후 의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응급조치임의적으로 조치 하지마시고 안내 먼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복구
진행안내
데이터복구를 위해서는 안내에 따라 데이터복구 프로그램으로 직접적으로 해보시거나 중요한 데이터라면 전문 데이터복구업체에 의뢰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복구프로그램 설치..(인터넷 검색 바람)
2. 복구프로그램으로 검색
3. 복구 데이터 저장

위의 방법대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데이터복구 프로그램은 네이버 검색하면 여러 복구 프로그램이 나옵니다. 
그중 recover my files, R-Studio 등을 추천합니다.

네이버 자료실 --> Recover my files 한글 데모 다운로드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096


블로그 이미지

532

처음 프로그래밍을 시작한 개발자들은 Hello World!를 기억 할 것이다. Hello world가 Hell World가 될 줄 몰랐던 한 개발자의 이야기. 게시글의 출처를 표기하며, 출처를 남기지 않고 펌을 하는것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