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하스스톤

하스스톤은 모바일 게임이 출시하긴 했지만 pc로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사전등록카드팩은 이곳에서합니다.


1.카드 획득


2.카드 뒷면


3.초보자를 위한글(굉장히 좋은글 입니다.)


4.무과금덱(기본카드들이지만 카드가 적은 상태에서 사용하면 강한덱..)


5.모험모드


모험모드는 과금 가성비가 최고입니다. 소과금을 하시는분들은 카드팩보단 먼저 모험모드를 열어 카드 확보를 추천해드립니다. 모험모드는 일정 카드도 정해져서 주어지고, 강력한 카드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모험모드는 현금을 사용하지않고 게임내 골드(700) 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모험모드는 상점에서 모험모드를 구매후 모험모드를 클리어 해야 카드를 얻습니다. 모험모드를 사놓고 그냥 카드를 준다고 아시는분이 잇더라구요. 플레이스토어에 댓글을 보아하니..

6.과금 카드팩의 비율

현재 카드팩이 오리지널팩, 고블린대 노움팩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비율을 묻는분들이 많으신데요. 고블린대 노움카드가 현재 강한 시너지와 강한 파.개.력으로 대전을 이기는것같지만.. 사실 기본 베이스가 깔린 오리지널카드들과 조합하여 만든 덱들입니다. 만약 과금을 하시게 된다면, 오리지널팩:고블린대 노움팩을 6:4로 구매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7.투기장

투기장은 카드를 전부 알아가기전까지는 비추합니다. 투기장을 무한투기장이라고하면서 달콤한말로 속삭이는 분들이 간혹잇는데, 투기장은 초보컨텐츠가 아닌 어느정도 게임에 이해가 된 플레이어가 랜덤카드를 이용하여 게임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과금에 전혀 영향을 받지않고 오직 카드선택의 운빨과 운영력에 달려있습니다.그리고 투기장은 투기장 게시판을 이용하여 질문을 하시면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십니다.


8.게임내 발생하는 신기한 현상들

게임을 플레이 하기전 한번쯤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와 같은 현상 이외의 현상이 발생햇을때 팁게에 올리시는것도 좋지만 적어도 팁게시판의 검색기능을 활용하여 한번쯤 검색하여 중복이되는지 않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9.마치며

하스스톤은 마지막까지 알수없는게임입니다. 내 영웅이 부숴지기 전까지는 항복하지말고 플레이해보시는게 중요합니다. 정말 긴박한 상황일때에 한장이 들어오는 짜릿함은 잊을수없고 말도안되는 확률을 뚫고 이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 하스스톤은 무과금 유저도 프로,전설,핵과금 유저를 이길수잇는 수단이 많습니다. 아무쪼록 하스스톤의 재미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ps.여러가지 인용한게 너무많지만.. 이전에 쓴글들이 너무 좋아서 저는 써도 의미가 없는것같네요. 아무쪼록 초보유저분들을 잘 타일러서 모바일게임에 돌풍이 왔으면 좋겟습니다. 망할 꿀빨카카오겜은 제발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559&l=4351

블로그 이미지

532

처음 프로그래밍을 시작한 개발자들은 Hello World!를 기억 할 것이다. Hello world가 Hell World가 될 줄 몰랐던 한 개발자의 이야기. 게시글의 출처를 표기하며, 출처를 남기지 않고 펌을 하는것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