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셀로 텍스트 나누기

하나 이상의 셀에서 텍스트를 가져와 여러 셀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둘 이상의 셀 텍스트를 하나의 셀로 결합하는 연결과는 반대입니다. 예를 들어 전체 이름의 열이 하나 있는 경우 이 열을 다음과 같이 이름과 성 열로 나눌 수 있습니다.

여러 열로 텍스트를 나누기 전과 후

데이터텍스트 나누기로 이동하면 마법사가 단계별로 안내합니다. 사용 방법은 아래와 같이 구분됩니다.

  1. 나누려는 텍스트가 포함된 셀 또는 열을 선택합니다.

    참고: 행은 원하는 대로 많이 선택할 수 있지만 열은 한 개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빈 열이 충분히 있어야만 내용을 덮어쓰지 않습니다. 빈 열이 부족하면 열을 추가하세요.

  2. 데이터 >텍스트 나누기를 클릭합니다.

    데이터 탭을 클릭하고 텍스트 나누기를 클릭합니다.

  3. 이렇게 하면 텍스트 마법사가 시작됩니다. 구분 기호로 분리됨 > 다음을 클릭합니다.

  4. 공백을 선택하고 나머지 확인란을 해제하거나 텍스트를 나누는 방법에 따라 쉼표 및 공백을 선택합니다(박, 병재, 이름 사이에 쉼표 및 공백 추가). 데이터 미리 보기 창에서 데이터의 미리 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텍스트 나누기 마법사의 2단계

  5. 다음을 클릭합니다.

  6. 이 단계에서는 새 열에 대한 서식을 직접 선택하거나 자동으로 선택되게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서식을 선택하려면 텍스트같은 서식을 선택하고 데이터 미리 보기 창에서 데이터의 두 번째 열을 클릭한 후 같은 서식을 다시 한 번 클릭합니다. 미리 보기창에서 모든 열에 이 단계를 반복합니다.

    텍스트 나누기 마법사의 3단계

  7. 대상 상자 오른쪽의 대화 상자 축소 단추 이미지 단추를 클릭하여 대화 상자를 축소합니다.

  8. 통합 문서에서 나눈 데이터를 붙여 넣을 셀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전체 이름을 이름 열과 성 열로 분리하려는 경우 인접하는 열 두 개에서 해당되는 셀의 개수를 선택합니다.

    나눈 셀을 붙여 넣을 셀을 선택합니다.

  9. 대화 상자 확장 단추 이미지 단추를 클릭하여 대화 상자를 확장하고 마침을 클릭합니다.

    셀 선택을 마치면 대화 상자를 확장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532

처음 프로그래밍을 시작한 개발자들은 Hello World!를 기억 할 것이다. Hello world가 Hell World가 될 줄 몰랐던 한 개발자의 이야기. 게시글의 출처를 표기하며, 출처를 남기지 않고 펌을 하는것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지 않습니다.

,